고객센터
[CGN과 함께하는 성경 통독] 통독표 표기 오류에 관한 안내
2025-01-02
[CGN과 함께하는 성경 통독]의 통독표 표기 오류가 발생한 경우
1. 앱 버전을 확인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
2. 앱 완전 종료 후 재 구동, 통독표 확인
3. 통독표 표기 오류가 계속될 경우 자세한 이용 과정을 기록해 '고객센터 1:1문의'로 문의
(콘텐츠 이용 과정, 이용 환경, 특이사항 등)
현재 모든 통독 현황은 정상적으로 기록되고 있으나
일부 이용자에 한해 통독표 표기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보다 안정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